본문 바로가기

인물 프로필

알바로 모르테 - 종이의 집

알바로 모르테 (Alvaro Morte)


넷플릭스에서 가장 재미있는 드라마 중 하나인

종이의 집(Money Heist)을 아시나요

라스트 킹덤을 보고 그 다음 무슨 드라마를 봐야 할지

고민하다가 지금은 위쳐 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네요 ㅎㅎ

 

그러다가 우연히 친구랑 대화하다가

종이의 집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위쳐 다보고 보려고 하는데

예습겸 종이의 집의 주인공 알바로 모르테는

실제로 어떤 사람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알바로 모르테 Biography

Full name: Álvaro Antonio García Morte, Nickname: Álvaro
출생: 1975년 2월 23일
나이: 45세
키: 183cm
몸무게: 75kg
태어난 나라: 스페인
국적: 스페인
별자리: 물고기자리
직업: 배우 & 교수 & 감독
데뷔작: Lola: The Movie
연인: Married

 

 

종이의집

주요 작품

2003 Los niños del jardí
2003 La guarida del ermitaño - 알베르토 역
2006 Ignora
2007 Lola, la película - 라파엘 토레스 역
2011 Amores ciegos - 줄리오 역
2013 Wings
2018 Mirage - 데이빗 올티즈 역
2018 Small foot - 광이 역

 

 

 

Career

알바로 모르테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영국 학교를 다녔고

영화예술에 관심을 보였다고 하네요. 

 

영어와 스페인어에 유창하고 연기를 하기 전에는

엔지니어였으며 유별나게도 선글라스를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독특!!

넷플릭스 종이의 집에서 세르히오(Sergio Marquina)는

벽한 계획을 세우는 브레인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알바로 모르테는 실제로도 핀란드의 교수로 일하고 있는 것을 아셨나요

캐스팅 조건 중 현실에서도 교수여야 하는 조건이 있었나요?

머리가 실제로도 섹시합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2011년 왼쪽 다리에서 암을 발견하고 치료를 해야 했던 안타까운 일도 있었네요

무쪼록 지금은 아내(Blanca Clemente)와 함께 연극 회사를 운영할 정도로 잘 극복한 것 같네요

 

조만간 방구석 맥주와 팝콘으로

화면에서 뵙겠습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2020/06/03 - [인물 프로필] - 우슬라 코르베로 - 종이의 집